|
홍콩 여름캠페인 'Summer Chill Hong Kong' 세부내용 |
|||||||
|---|---|---|---|---|---|---|---|
|
□ 추진목적 ○ 여름철 홍콩방문 관광객 만족도 증진 및 쇼핑촉진 ○ Summer Chill Hong Kon은 혜택 대상을 숙박방문 관광객으로 제한하여 체류기간 연장 유도 □ 추진기간 : 2024.7월~9월 □ 주 관 : 홍콩관광청, 홍콩소매관리협회 <캠페인 웹사이트> * https://www.discoverhongkong.com/hk-eng/what-s-new/events/summer-chill.html * https://www.hkrma.org/en/shopfest2024 □ "Summer Chill Hong Kong" 캠페인 세부내용 1) 숙박객 대상 '썸머 트리플 리워드' 50만 세트 제공 ○ 모든 숙박 방문객에게 총 500,000개의 "Summer Triple Rewards"총 1억 홍콩 달러(한화 약 170억) 상당으로 제공 ○ 각 세트에 대한 지출할인은 최대 HK$500(약 85천원)으로 교통, 관광, 소매 및 식사 지출 할인 쿠폰 3개 포함 ○ 숙박 방문객은 선착순으로 숙박당 한 세트의 쿠폰수령 가능 ○ 세부사용방법 - (사용기한) 2024.7.11(목)~9.15(일) - 숙박 예약증 및 항공편, 기차, 버스, 페리 왕복티켓이 있는 모든 숙박 방문객에 한하여 제공가능 - 체크인 시 호텔(1인당 1개) 또는 홍콩관광청 지정 카운터에서 수령가능 - 3개의 해택 중 숙박당 1개의 혜택 선택가능
2) 홍콩소매관리협회 주최 홍콩 쇼핑 페스티벌 2004 ○ 홍콩 내 150개 이상 브랜드 및 6,000개 이상의 매장이 참가하는 쇼핑페스티발로 할인혜택, 경품 등 다양한 혜택제공 ○ (홈페이지) https://www.discoverhongkong.com/hk-eng/what-s-new/events/summer-chill.html 3) 홍콩 도시전체 『“100% DORAEMON&FRIENDS” Anywhere Door in Hong Kong』프로모션 ○ 홍콩 주요 10개 거점에 도라에몽 “Anywhere Door” 설치 ○ 지정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샤오홍슈)에 해시태그 #DORAEMON100 및 #DiscoverHongKong와 함께 사진을 게시하면 선착순으로 선물제공
<출처> 홍콩관광청 보도자료, 홍콩소매관리협회 홈페이지, SCMP 등 주요 언론매체 기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