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중국 관광소비자 마케팅조사(2007)

|2007.12.21 00:00

중국 관광소비자 마케팅조사

Part1.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2. 조사 목적
3. 조사 설계

4. 응답자 특성

Part2. 주요 조사 결과
1. 중국 해외여행시장 현황
2. 중국인 해외여행 행태 및
특성
3. 중국 해외여행 목적지별 경쟁상황
4. 중국인 여행객 방한관광 태도 및 경험
5. 중국인 방한관광평가 및 주요
장애요인
6. 중국인 여행객 대상 방한관광상품 개발 방향
7. 중국인 방한상품 판매 국내 여행업자 설문조사 결과


Part3.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방향
1. 중국인 해외여행시장 및 방한관광 전망
2. 중국인
관광객 방한관광 SWOT 분석 및 전략방향 도출
3. 중국인 관광객 세분시장별 마케팅 전략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