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인도 관광시장조사 (2006)

|2006.12.08 00:00

인도 관광시장조사 목차

PartⅠ 조사개요
1. 조사 배경
2. 조사 목적
3. 조사 설계
4. 응답자 특성

PartⅡ 조사 내용 요약 및 시사점
1. 인도 관광객의 해외여행 현황
2. 인도 관광객의 해외여행 특성
3. 인도 관광객의 해외 여행지간 경쟁상황
4. 해외 여행지로서의 ‘한국’ 평가
5. 인도 관광객 유치 전략 벤치마킹을 위한 사례 분석
6. 인도 관광 시장 분석
7. 한국 관광 마케팅 전략

PartⅢ 문헌조사
1. 인도 관광 시장 현황
2. 인도인 해외여행 특성 및 여행지간 경쟁상황
3. 인도인 해외여행 시장 가능성

PartⅣ 개별 심층면접 조사
1. 인도인 해외여행 현황
2. 인도인 해외여행 특성
3. 해외 여행지별 경쟁상황
4. 해외 여행지로서의 ‘한국’ 평가
5. 한국 관광 상품 제안
6. 한국 관광 홍보 및 기타 제안사항

PartⅤ 개별 면접 조사
1. 응답자 특성
2. 해외여행 현황
3. 해외여행 실태
4. 향후 해외 여행지 평가
5. 해외 여행지로서의 ‘한국’ 평가
6. 인도 관광 시장 STP

PartⅥ 온라인 조사
1. 응답자 특성
2. 해외여행 현황 및 실태
3. 향후 해외 여행지 평가
4. 해외여행 특성 및 여행지별 경쟁상황
5. 해외 여행지로서의 ‘한국’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