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소비자 마케팅조사 보고서(2005년 발간)

|2005.08.30 00:00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소비자 마케팅조사 보고서

제1장 조사개요
조사배경 및 목적, 조사설계, 응답자 특성

제2장 주요 분석결과 및 마케팅시사점
주요분석결과, 마케팅시사점

제3장 정성조사 결과분석
여행업체 직원 심층면접 결과분석
해외여행경험자 FGI 결과분석

제4장 정량조사 결과분석
해외여행실태, 여행지평가, 향후 여행계획,
여행지 이미지 평가, 여행상품 광고 평가,
한국에 대한 인식

부록 : 조사결과 집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