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및 태국 관광시장 조사 |
|
---|---|
<대만 관광시장 조사> 제1장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설계 제2장 조사결과 요약 1. 일반 해외여행 현황 2. 최근 해외여행 경험 3. 최근 한국여행 경험 및 의향 4. 여행 목적지로서 한국 강점 및 약점 제3장 결론 및 제언 1. 대만인 아웃바운드 여행 특성 분석 2. 대만인 방한시장 SWOT 분석 3. 대만인 방한여행 타깃 제안 4. 한국여행 홍보 전략 제안 5. 타깃별 전략 제안 제4장 주요 조사 결과 1. 문헌조사 2. 여행소비자 FGI 3. 전문가 인터뷰 4. 여행 소비자 온라인 조사 <태국 관광시장 조사> 제1장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설계 제2장 조사결과 요약 1. 일반 해외여행 현황 2. 해외여행 형태 3. 해외여행 정보원 4. 해외여행 시 활동 5. 해외여행 만족도 평가 6. 한국여행 강.약점 7. 향후 해외여행 의향 제3장 결론 및 제언 1. 태국인 아웃바운드 여행 특성 분석 2. 태국인 방한시장 SWOT 분석 3. 태국인 방한여행 타깃 제안 4. 상품 전략 제안 5. 한국여행 홍보 전략 제안 6. 한국여행 수용태세 개선 제안 7. 방일시장 벤치마팅 사례 제4장 주요 조사 결과 1. 문헌조사 2. 여행업계 전문가 인터뷰 3. 방한 태국인 피어토론 4. 여행 소비자 온라인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