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소셜빅데이터 활용 post 평창 방한 이미지 분석 및 마케팅과제 도출

|2018.07.16 09:00

1. 개요

  - 목적 : 동계 올림픽 개최를 통해 인지도가 증가한 평창과 강릉 및 강원도의 관광지에 외래 관광객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Data기반으로 수립

2. Data 분석

  - Google Trend 분석

  - Instragram 분석

  - 방한외래객 실태조사 분석

  - 관광지 리뷰 분석

 3. 마케팅전 략 연계

  - 지역별 마케팅전략(평창, 강릉, 속초, 춘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