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관광시장 조사 2017 |
|
---|---|
1. 조사목적 ○ 영국 관광 소비자의 핵심 니즈 및 방한관광 우위요소 발굴을 통한 유치 전략 수립 ○ 영국 아웃바운드 시장 특성 파악 ○ 영국 아웃바운드 관광 소비자 특성 파악 ○ 방한관광 경쟁력 평가 ○ 방한 영국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개선점 및 마케팅 전략 제안 3. 목차 Ⅰ. 조사개요
Ⅱ. 조사 결과 요약 및 제언 1. 조사 결과 요약 2. 제언
Ⅲ. 주요 조사 결과 1. 여행 소비자 FGI 2. 여행업계 전문가 IDI 3. 한국 거주 영국인 피어토론 4. 여행 소비자 온라인 조사 5. 문헌조사 |
- 이전글 2017 외래 크루즈 관광객 실태조사
- 다음글 호주 관광시장 조사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