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중동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도출

|2018.01.17 00:00

연구과제 : 중동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도출
연구방법 : 문헌조사/심층인터뷰/설문 등
연구기간 : 2017년 6월~ 9월
연구수행 : (주)에버민트파트너즈


              -  목      차  -


제1장 : 연구개요
제2장 : 연구결과 요약
제3장 : GCC 아웃바운드 관광 현황
제4장 : GCC 아웃바운드 관광 소비자 행태 분석
제5장 : GCC 아웃바운드 관광 시장 주요 경쟁국 분석
제6장 : GCC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도출


*본 연구는 공사 인바운드 마케팅 사업을 위한 참고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본 연구에서 도출된 전략 및 과제는 공사의 실제 전략 및 실행사업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