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 새로운 관광브랜드 'Passion Made Possible' |
|
|---|---|
|
첨부파일 |
|
|
- 싱가포르 관광청(STB: Singapore Tourism Board)과 경제발전위원회(EDB: Economic Development Board)가 새로운 관광브랜드를 발표 - 새 브랜드 'Passion Made Possible'은 기존의 ‘Your Singapore'를 대체하며, 사상 처음으로 브랜드에 국가명이 빠졌음 * 싱가포르는 비교적 관광브랜드를 자주 교체했는데, ‘Your Singapore’ 이전에는 'New Asia Singapore', 'Uniquely Singapore'가 브랜드를 쓰인 바 있음 - 또한 지금까지의 브랜드와는 달리 일반적인 관광객 외에도 비즈니스 여행객도 타겟으로 설정되었으며, 관광청 외에 통상산업부 산하 다른 기관도 브랜드를 공동으로 홍보하게 됨 - 싱가포르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캠페인의 방향을 스토리텔링으로 전환, 싱가포르의 독특함을 내세우기 보다는 현지 유명인의 특별한 사연과 열정을 활용하여 ‘열정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강조 - 관광청 관계자는 마리나베이샌즈 등 싱가포르의 명소들과 깨끗한 거리, 완벽한 치안 등은 이미 국제적으로 충분히 인지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스토리를 제시하는 보다 고차원적인 캠페인을 추진할 것이라 밝힘 (출처 : 싱가포르지사/Strait Times, 8.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