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2014 중국 및 일본 지역 광고 효과 분석 모델링

|2015.04.22 18:45

1. 프로젝트 목적

 ○ 한국관광공사가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집행한 미디어 활동이 관광객 유치에 미치는 영향 측정 

 ○ 각 미디어 활동의 효과(기여도) 및 효율(ROI) 측정으로 관광객 유치 활동 평가 

 

2. 주요내용 

 ○ 중국/ 일본 미디어 광고 집행비용, 시기 등 전반적 분석

 ○ 과거 5개년 광고비 투입 대비 외래객 유치 효과에 대한 모델링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