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2020 한국관광 브랜드 마케팅 전략 보고서

|2015.02.09 10:45

1. 추진목적

 ○ 변화된 한국관광 환경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중장기/지역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자

     기획됨

 

 2. 주요내용
 ○ 외래관광객 동향 및 관광 니즈 분석
 ○ 해외 경쟁국 관광 정책 및 브랜드 마케팅 활동 분석
 ○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브랜드 슬로건 도출
 ○ 중장기/ 지역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3. 목차
 ○ 사업개요
 ○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 브랜드 슬로건 개발
 ○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실행 전략
 ○ 한국 관광 브랜드 플랫폼
 ○ 커뮤니케이션 성과 측정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