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관광 브랜드 마케팅 전략 보고서 |
|
---|---|
1. 추진목적 ○ 변화된 한국관광 환경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중장기/지역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자 기획됨
2. 주요내용
3. 목차 |
2020 한국관광 브랜드 마케팅 전략 보고서 |
|
---|---|
1. 추진목적 ○ 변화된 한국관광 환경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중장기/지역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자 기획됨
2. 주요내용
3. 목차 |
한국관광 데이터랩은 더 나은 관광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데이터 활용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다운로드 전 아래 설문에 응답해 주세요.
Q. 다운로드 하시는 데이터의 주요 사용용도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