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러시아 관광시장 마케팅 조사

|2014.12.17 18:36

1. 연구목적

 ○ 러시아 관광 소비자의 핵심 니즈, 방한관광 우위요소 발굴을 통한 차별화 전략 수립
  

2. 주요내용
 ○ 러시아 방한경험자/의향자 정량조사 결과(해외여행 행태 특성, 해외여행 목적지 경쟁 상황, 한국여행 경험 현황 등)
 ○ 러시아 방한경험자/의향자 정성조사 결과(해외여행 동기, 주요 해외여행 목적지 및 희망 목적지, 목적지 선정 시 고려사항 등)
 ○ 러시아 여행업체 조사 결과(아웃바운드 여행 트렌드, 여행목적지로서 한국 인식 등)
 ○ 시장세분화 분석

 

3. 목차
 제1장 : 조사개요
 제2장 : 조사 결과 요약
 제3장 : 문헌조사
 제4장 : 정량조사 결과
 제5장 : 정성조사 결과
 제6장 : 여행업체 조사 결과
 제7장 : 시장세분화 분석 및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