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관광통계/발간보고서

해외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지사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터키 시장조사 보고서

|2012.12.26 15:34

○ 조사지역 : 2012년 공사 신규지사 개설 지역인 터키

○ 조사목적 : 터키 관광 소비자의 핵심 니즈 파악 및 방한 관광 상대 우위요소 발굴을 통한 차별화 전략 수립

○ 주요분석이슈

 - 터키 관광소비자는 누구인가?

 - 그들은 여행지를 어떻게 결정하는가?

 - 경쟁상황에서 방한여행의 강/약점은?

 - 신규시장 여행객의 방한관광 증대를 위한 마케팅 방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