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관광객 유치 확대 전략 |
|
---|---|
[추진목적] • 전략시장으로 부상중인 동남아시아지역 인바운드 활성화전략 수립을 통해 한국관광 경쟁력 제고 및 외래관광객 유치 확대 • 동남아 시장에서 방한상품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케팅, 관광정책, 인프라 등 시장 전반의 다각적인 이슈도출 및 대응방향 수립
•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인도
Ⅰ. 과업의이해 Ⅱ. 동남아방한시장분석 Ⅲ. 경쟁국가분석 Ⅳ. 이해관계자분석 Ⅴ. 동남아유치확대전략수립 Appendi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