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 해주세요.

국내시장동향 상세 내용 - 구분 제목 권역 등록일자,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태국) 태국관광공사, 2018년 해외마케팅 계획 발표

|2017.08.08 18:17

첨부파일

- TAT(태국관광공사)가 주로 기존 사업이 지속되는 형태의 2018년 사업계획(Action Plan)을 발표


- (지역관광) 우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했던 지역관광 캠페인(Village to the World)이 최초 방문자 증대 등

잠재 시장 개발에 효과적이었다고 판단, 2018년에도 지속하기로 함


- (시장세분화 및 틈새시장 공략) 방문횟수, 성·연령별로 세분화하여 마케팅을 추진하며, 신혼여행 등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하기로 함, 작년부터 진행한 여성관광객 특별캠페인도 지속


- (음식관광) 미슐랭가이드 방콕판 발간 및 4회 UNWTO 음식관광포럼 유치를 추진


- (브랜드) 기존의 ‘Amazing Thailand' 유지하면서, 태국의 다양한 매력이라는 포인트를 좀 더 강조한 개념을 추가

(Open to the New Shades of Thailand)


<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