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태국관광공사, 2018년 해외마케팅 계획 발표 |
|
|---|---|
|
첨부파일 |
|
|
- TAT(태국관광공사)가 주로 기존 사업이 지속되는 형태의 2018년 사업계획(Action Plan)을 발표 - (지역관광) 우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했던 지역관광 캠페인(Village to the World)이 최초 방문자 증대 등 잠재 시장 개발에 효과적이었다고 판단, 2018년에도 지속하기로 함 - (시장세분화 및 틈새시장 공략) 방문횟수, 성·연령별로 세분화하여 마케팅을 추진하며, 신혼여행 등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하기로 함, 작년부터 진행한 여성관광객 특별캠페인도 지속 - (음식관광) 미슐랭가이드 방콕판 발간 및 4회 UNWTO 음식관광포럼 유치를 추진 - (브랜드) 기존의 ‘Amazing Thailand' 유지하면서, 태국의 다양한 매력이라는 포인트를 좀 더 강조한 개념을 추가 (Open to the New Shades of Thailand) <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7.17> |
|